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알아보세요
사실 긴급출동 서비스 요즘 웬만한 보험사 전부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 줍니다.
그런데 간혹 그렇지 못한 경우가 있어서인지 불만글들이 인터넷상에 돌아다니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
개인적으로 몇 군데 보험사를 가입해본 경력이 있지만 불만족스런 경우는 당해보지 못했네요.
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는 고장출동과 사고출동으로 나눠 볼 수 있습니다.
이용절차는 위 이미지 참고하시면 되는데 좀 더 상세한 서비스내용을 살펴보면,
- 자동차견인: 자동차의 운행이 불가하다면 10km이내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무료견인
- 타이어교체: 예비타이어 교체 또는 펑크수리
- 배터리충전: 자동차의 배터리 방전시 임시적 배터리 충전
- 잠금장치해제: 열쇠분실 등으로 차 문을 열 수 없을 때 잠금장치해제 서비스
- 비상급유: 1일당 1회에 한하여 3리터 한도로 연간 2회 비상급유 서비스
- 비상구난: 도로이탈, 장애물 등으로 인해 자력운행이 불가할 경우에 비상구난 서비스
이렇게 정리될 수 있습니다.
좀 어이없는 얘기를 더하면,
과거 더케이자동차보험의 고객은 469회에 걸쳐 890만원의 비상급유를 받은적이 있다고 합니다.
비상급유서비스가 5회에서 2회로 서비스 축소의 필요성으로 제기되었던 현상이라고 합니다.
사고출동서비스는 사고가 났을 경우에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인데 그 상세 절차를 살펴보면,
1. 사고발생,
2. 사고접수 및 출동 요청
3. 사고장소 인근의 사고조사요원 출동 지령
4. 고객 안심콜 실시
5. 2차 사고 예방활동 및 응급조치
6. 사고조사 및 피해사항 확인
7. 사고 보상처리 절차 안내 (소리처 안내 등)
8. 고객 배웅
9. 조사결과 보고
이러한 순서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[바로가기] -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공식홈페이지 자세히보기
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긴급출동은 좀 서비스가 좋지 않을것이란 생각을 갖고 계신 분들도 있는데 차별없는
똑같은 서비스를 받게 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.
삼성화재는 국내최대 보상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데 올해 2월기준으로 고장/사고출동업체가 1,363개소이며
그 인원은 2,880명에 이릅니다.
삼성이라는 이름에 맞게 다이렉트 긴급출동 서비스도 선두입니다.
좀 더 객관적인 자료를 살펴보면 한국소비자원의 자동차보험 서비스만족도를 참고해 볼 수 있습니다.
올해 조사되었던 7개 대표자동차보험사를 조사한 결과 긴급출동서비스 업체별 만족도에서 삼성화재는
3.91점으로 1위인 현대해상에 0.01점차로 아쉽게 2위를 차지했습니다.
삼성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후기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"이게 정말 가능한 상황일까?"라는
생각이 들 정도의 후기더군요.
긴급출동서비스 기사의 마인드가 이 정도라면 정말 믿을만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입니다.
삼성화재 다이렉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